News

로사케이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 보세요.

news_201708-1

2017.8 태국 진출 / 2017.08.02 출처 패션비즈

로사케이(ROSA.K)는 지난 8월 4일 방콕의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센트럴 엠버시는 태국 최대의 쇼핑 유통 그룹인 센트럴 그룹의 계열로 방콕의 플론칫과 칯롬 지역이 만나는 영국 대사관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 규모 약 4300평의 부지에 세워진 초대형 럭셔리 쇼핑몰이다. 방콕의 3대 럭셔리 백화점으로 불리는 고급 유통망으로 이곳에서는 매장은 물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는 것 만으로도 타 백화점의 입점콜을 받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센트럴 엠버시는 담당 바이어의 한국 방문 시 로사케이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의 퀄리티에 매료된 이후, 태국 내 한국 드라마의 방영과 더불어 활발한 PPL 활동중인 로사케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자 태국 진출을 제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로사케이 매장은 핸드백 브랜드로는 MCM에 이어 두 번째이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는 최초로 입점, 유명 브랜드 매장들과 함께 유동인구가 높은 구역에 자리해 점차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매장의 디스플레이는 크게 도형의 조형미를 주제로 구성되었으며, 전시장의 쇼룸과 놀이공간의 느낌을 동시에 주어 재미있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기하학적인 공간 연출로 완성되었다.

로사케이는 센트럴 엠버시 오픈을 기념해 4일 대규모 오픈 파티를 진행했다. 100여명의 태국 현지 셀럽을 초대해 포토월과 함께 매장 곳곳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에 진열된 로사케이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하도록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코드로 로사케이 매장을 방문한 태국 셀럽들은 로사케이의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제품 퀄리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news_201708

2017.8 신세계 경기점 오픈 / 2017.08.03 출처 스포츠조선

변하지 않는 소장가치와 독보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국내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로사케이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인기 제품인 하니스, 프라하 라인은 물론 2017 S/S 시즌 제품 및 2017-18 F/W 신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여성 가방뿐 아니라 지갑, 남성용 백팩 등 각종 피혁제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브랜드 담당자는 “2016년 배우 수애를 광고 모델로 기용, 국내에 로사케이의 이름을 알리는 해였다면 2017년은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 확장으로 고객과 한층 가까이 만나게 되는 해가 될 것이다”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오픈과 함께 앞으로 일산, 판교 등 경기지역 곳곳에서도 로사케이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로사케이는 이번 신세계 경기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여름 시즌을 위한 반다나 헤어밴드를, 40만 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웨빙 스트랩을 증정하며, F/W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악어가죽 핸드폰 포켓을 증정한다.

한편 로사케이는 신세계 경기점 외에도 국내 백화점 20여 곳에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는 4일에는 태국의 명품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에 해외 1호 매장을 오픈하는 등 로사케이의 독보적인 디자인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 경기점을 시작으로 2017년 하반기에는 현대백화점 대구, 판교, 킨텍스 주요 백화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할 수 있다.

news_201707

2017.5 하니스 토트백 출시 / 2017.05.26 출처 아시아경제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에코 토트백인 ‘하니스 마린’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하니스는 ‘벨트’를 의미하며, 빅사이즈 벨트 가죽 버클을 디자인 포인트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자극했다. 하니스 라인은 안감 없이 양면 소재를 활용해 소프트 하면서도 가볍고 편하게 들 수 있는 데일리백으로 출시됐다.

하니스 마린은 기존 하니스 토트백의 스페셜 버전으로 쿨한 컬러와 레인코트 처리된 스트라이프 캔버스 소재 활용을 통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동시에 스타일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코 토트백을 출시했다. 합리적 피혁을 사용해 패션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하니스 마린 토트백은 데일리백으로 실용적인 스몰 사이즈로 블루와 레드 컬러를, 라지 사이즈로 블루 컬러로 내놓았다.

news_201705

2017.5 비밀코드 이벤트 / 2017.05.25 출처 매경이코노미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는 지난달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달간 진행된 로사케이 비밀코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프랑스 신예 감독인 토마 라샹브르의 감각적인 콜라주 기법 영상에 숨겨진 비밀코드를 찾는 것으로 로사케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에서 진행됐다. 캠페인 영상은 20만회 이상 조회되며 642명의 정답자를 배출하는 높은 호응을 얻었다.

로사케이는 23일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1등, 2등, 3등을 발표했다. 1등에게는 로사케이 1000만 원 상품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에르메스 핸드백과 샤넬 핸드백을 증정한다. 상품 전달방식 또한 특색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로사케이는 당첨되지 못한 정답자들을 위해 3,000만 원 상당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로사케이 비밀코드 정답자 전원에게 네이버 로사케이 직영몰 스토어팜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정답자들은 개별 SNS 메시지로 해당 페이지 URL을 전달받을 예정이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로사케이 비밀코드 정답을 맞추기 위해 수 없이 영상을 봤을 참가자들에게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를 넘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s_201701

2017.1 현아, 런던 화보 공개 / 2017.01.21 출처 OSEN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가수 현아와 함께 한 런던 화보를 공개했다.

싱글즈와 함께 공개된 화보에는 패왕색의 섹시미 현아부터 브리티쉬 무드의 로맨틱 펑크룩 등 다양한 무드를 담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 속 현아는 유니크한 아이템과 함께 걸크러쉬 느낌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파격적인 하의 실종 패션부터 화보 마다 그녀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어 새로운 화보 스타일과 함께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며 많은 누리꾼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블랙 체크 코트에 레이스 스커트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바디 쉐입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방이 눈에 띄었다.

한편, 더욱 다양한 현아의 화보는 싱글즈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_201611

2016.11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제작 지원 / 2016.11.01 출처 KNS뉴스통신

패션브랜드 로사케이가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의 배우 수애와 드라마 제작 지원 사실과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로사케이 측은 지난 2015년 SBS 드라마 ‘가면’ 당시 제작 지원에 이어 현재 방송 중인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 지원에 나섰고, 수애의 작품 활동도 돕고 있다.

또한 2016년 전속 모델로 수애와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그녀가 가진 분위기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와 더불어 수애의 화보를 공개하며 그녀가 착용한 로사케이의 제품을 알렸다.

2016ss_004-1

2016.2 배우 수애 뮤즈로 발탁 / 2016.02.23 출처 어패럴 뉴스

패션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올해의 뮤즈로 배우 수애를 발탁했다.
최근 로사케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를 통해 수애와의 첫번째 작업을 진행했다. 수애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로사케이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냈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모델 선정에 대해 “SBS ‘가면’에서부터 이어온 좋은 인연과 수애만의 고혹적이고 품격있는 감성”을 이유로 들었다. 또한 “수애만의 고혹적인 감성은 로사케이가 추구하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콘셉트와 잘 맞아 2030 여성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애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는 22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화보 속 아이템 구매 시 크로코 헤어 악세서리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로사케이 공식 인스타그램(@rosakbag)에서는 수애의 영상 공유 시 ‘수애 백(BA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로사케이는 현재 온라인 직영몰(WWW.ROSAK.CO.KR)과 롯데 본점, 잠실, 노원, 전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AK 분당점 등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롯데 평촌, 영등포, 광주, 부산점에 추가로 매장을 열 계획이다.

news_201602

2016.2 프라하 데일리 토트 트루프 출시 / 2016.03.07 출처 어패럴뉴스

패션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프라하 데일리 백팩 트루프(PRAHA DAILY BACKPACK TRUFF)’를 출시했다.

‘프라하 데일리 백팩 트루프’는 로사케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프라하 데일리’ 라인의 새로운 백팩이다. 미니 사이즈에 볼륨감 있는 세로형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양쪽으로 오픈할 수 있게 만들어졌고 스트랩 한 개를 윗쪽으로 연결하면 숄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데일리 라인의 락(lock) 장식을 유지하면서 토트 핸들에 핸드메이드 스티치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내부에 지퍼포켓 1개와 오픈포켓 1칸이 있어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블랙, 아이보리 등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로사케이는 현재 온라인 직영몰(WWW.ROSAKSHOP.CO.KR)과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AK 분당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JTO 면세점 등에 매장을 운영중이다.

news_201510

2015.10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 / 2015. 10. 29 출처 어패럴뉴스

패션 브랜드 로사케이(rosa.K)는 오는 10월 30일 롯데백화점 본점 3층에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로사케이는 김유정 디자이너의 모던 &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로 그동안 선별된 유통 채널만 고집하며 소규모 비즈니스로 운영해 왔다. 그런데 이번 롯데 백화점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로사케이는 백화점 중심의 메이저 유통 채널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10월 30일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의 신규 매장을 오픈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앞으로 핵심 상권 중심으로 다각도의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면서 접근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1월4일부터 11월8일까지 5일간 롯데 본점 1층 메인 로비에서 로사케이의 시그니처 장식인 3 O’clock 과 퍼를 주제로 15FW 크루즈라인을 소개하는 팝업매장이 동시에 마련된다.

또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 약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 한해 FW 시즌에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Fur Handle인 ‘레인보우 머프’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기간 내 로사케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