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사케이입니다.


    우선, 현재 물류센터 물량 증가로 인해 반품 확인 및 처리가 지연되고 있는 점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쇼퍼백 반품은 최대한 빠른 검수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처음 오입고 반품 상품 확인까지 시간이 더 필요한 부분이라면 당사와 처리 절차를 조금 조율하고자 합니다.


    1. 처음 오반품 입고 상품의 재발송 :

    상품의 보관 유무를 정확히 파악 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초기 구매 상품을 재결제 해주시면 재발송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재결제시 사용 가능한 상품 쿠폰 30%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초기 결제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해주시고 다행히 상품을 찾아서 당사로 보내주실 수 있다면 상품 입고 후 결제 한 주문건은 전액 환불로 처리하겠습니다 (1월 30일까지 찾아주세요 ㅠㅠ)


    2. 쇼퍼백 입고 및 오입고 상품 재발송:

    해당 부분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물류센터 물류량 증가로 인해 최대한 빠른 검수 후(택, 핸들 비닐 제거 등의 상품 확인 필요) 반품 배송비 6천원 차감 된 금액 환불 및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도 많이 바쁘신 와중에 문의도 주시고 확인까지 해주시느라 힘드신거 압니다.

    이에 저희도 최선을 다해서 고객님께 피해가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에 언제든 전화 주시면 연결은 원활합니다.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


    재결제시 할인쿠폰은 당일에만 적용이 가능한 부분이라,

    재결제 가능일을 남겨주시면 발행 도와드릴게요~!


    그럼 다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