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로사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사케이입니다.

    주문 시 사은품 선택 후 결제 완료 해주시면, 주문서 상에서도 키링에 대한 내용도 확인되어 같이 출고드리고 있으나, 고객님의 주문서 상에서는 키링에 대한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출고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키링 출고를 위해서는 키링에 대한 내용도 주문서 상에서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기본 상품 반품 후 키링 선택 하시어 재주문해주셔야 출고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